티스토리 뷰

11월 15일 14시 29분

 

경북 포항 북쪽 6Km지역에서 규모 5.5 지진이 발생되었네요..

 

회사 사무실에서 근무중이었는데... 쿵 하는 소리와 흔들림이..

 

사무실 인원들은 넓은 마당으로 대피하고~~ 난리가 났네요

 

긴급재난문자도 1분안에 날아오고.. (왠일로~)

 

창원 / 부산 / 대구 / 평택까지도.. 지진을 느꼈다는 글들이 올라오는거보니~

 

모두 피해 없도록 주의 하셔야 겠습니다.

 

 

32분에 여진도 있었다는데... 이건 안느껴지네요~

 

 

추가로 발생될 여진이 있을수 있으니~~ 잠시 넓은 공터로 ....

 

바로 몇일전인 12일 21시경에 이란과 국경을 접한 이라크 북동부 마을에서 일요일인 규모 7.3의 강진이 발생해 케르만샤주의 쿠르드족 마을 사르폴에자합에서 피해가 많았었는데요

 

금일 현재까지 4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나왔다고 하네요..

 

아직 한국에는 대규모 지진에 대한 피해가 크진 않지만

자연재해는 사람의 힘으로 어쩔수 없으니... 안타깝습니다.

댓글